하양이아빠 입니다.

 

오늘은 바이낸스 최근 소식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오늘날짜 포함 최근 일주일 소식을 포함합니다.)

 

기사 먼저 보시죠.

 

바이낸스, 착한 버전의 리브라 '비너스' 만들겠다 

https://joind.io/market?id=534 

 

[바이낸스 랜딩, BNB 기준 연간 수익률 15% 제공]

바이낸스가 유휴 암호화폐 자산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바이낸스 랜딩 서비스의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28일 오후 15시 청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BNB, USDT, ETC 등 3개 암호화폐를 바이낸스 측에 빌려주고 이자 수익을 얻을 수 있다. BNB의 연간 수익률은 15%, USDT는 10%, ETC는 7%다. 초기 대출 기한은 14일이다. BNB, USDT의 청약 물량은 500만개 씩이다. ETC는 2000만개로 한정된다. BNB와 USDT는 1인당 각각 500개, 100만개 씩이다. ETC는 1000개다. 

-코인니스

 

바이낸스코인 있을 뿐인데,, 연 이자 15%?

[조인디뉴스] 2019.08.27. 세계 최대 거래소의 위엄인가요. 뭘 하든 화제네요. BNB가 있으면 좋으련만 아숩 입니다. 바이낸스가 렌딩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마진 거래소 만들더니 렌딩 서비스까지...디파이 글로벌 기업으로 쑥쑥 커가는 모습이 부럽....(우리 거래소의 위엄은 어디에 ㅠ) USDT BNB ETC 가능하다는데 있는 분들 부럽... 

기사 원문 https://ift.tt/2MEEEJf 

 

[바이낸스 CEO "바이낸스, 9월 중 암호화폐 선물 거래 출시"]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최고 경영자 자오창펑이 28일 진행한 AMA 중 "바이낸스는 9월 중으로 암호화폐 선물 거래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수주 내 해당 서비스의 테스트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그는 타이페이에서 열린 2019 아시아 블록체인 포럼에서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선물 거래 서비스 출시를 준비 중이며, 20배 레버리지의 BTC/USDT를 시작으로 향후 더 많은 상품과 더 높은 레버리지 비율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바이낸스 비트코인 선물 거래 플랫폼 9월 출범

https://www.blockmedia.co.kr/?p=106772

 

[바이낸스, KYC 정보 유출 조사 최신 내용 공개]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방금 전 공식 채널을 통해 “KYC 정보 유출 관련 조사 결과 유출된 사진 중 일부가 2017년 12월 초에서 2018년 2월 말 사이 계약한 제3자 업체가 위탁 처리한 사진과 중복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바이낸스 측은 “유출 사진 중 적지 않은 사진이 변형됐으며, 바이낸스에서 삽입한 워터마크가 누락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신원 유출 피해자에게 적극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있다. 피해 이용자에게 평생 회원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코인니스

 

[바이낸스 KYC 자료 해커, 피해자 개인 정보 추가 공개]

중국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션리엔차이징에 따르면, '가디언 K'(Guardian K)라는 ID를 사용하는 바이낸스 KYC 자료 해커 추정 인물(앞서 바이낸스 KYC 해킹 자료를 공개한 해커들은 '가디언 M', '가디언 J' 등 ID를 사용했다)이 텔레그램 커뮤니티에서 바이낸스 사용자들의 KYC 자료를 추가 공개했다. 그가 새로 공개한 바이낸스 사용자들의 개인정보는 약 42 명 분량으로, KYC 인증일은 2018년 2월 27일이다. 앞서 유출된 KYC 정보는 인증일이 각각 2018년 2월 24일과 26일이었다. 한편 이날 해커는 "나는 돈을 벌기 위해 바이낸스의 KYC 정보를 빼낸 것이 아니다. 그냥 바이낸스의 적으로 간주하고 있을 뿐이다. 바이낸스는 아직 정보 제공자에 대해 파악하지 못 하고 있다. 나는 바이낸스의 '소스 코드'를 보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허이 바이낸스 공동 창업자는 "해커는 경쟁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의 사람일 수도 있다. 그가 이러한 드라마를 쓰는 이유는 바이낸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망치기 위함"이라고 지적했다.

-코인니스

 

금일 바이낸스 CZ AMA 요약입니다.

 

1. 5-6개 프로젝트를 더 스테이킹 가능하도록 만들것이다. 바이낸스 유저들이 스테이킹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유저들이 스테이킹을 하는데 다른 3rd Party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어떤 블록체인은 24시간 내내 100%의 수량 모두 스테이킹을 해야하는 프로젝트들이 있는데 이는 보안상으로 좋지 않다. 적어도 바이낸스는 이러한 프로젝트는 스테이킹을 지원하지 않을 것이다. 

 

2. 레퍼럴 프로그램 운영중이다. BNB 홀딩에  따라 최대 40%까지 수수료를 벌어갈 수 있다.

 

3. 바이낸스는 2개의 Future Platform(선물거래 플랫폼)에 투자를 했다. 금방 나올 것이고 굉장히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

 

4. 렌딩은 투명하고 새로운 모델이다. 렌딩한 BNB는 스냅샷에 찍히고, IEO를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초기 렌딩 이자는 약 2주간 15% 정도로 높을 건데, 추후에는 얼마나 사람들이 코인을 빌리려고 하는지에 따라 조건이 바뀔 것이다. 빌려주는 사람과 빌리려는 사람의 비율에 따라 조정될 것이다.

 

5. 바이낸스 덱스는 모바일로 사용할 때는 트러스트 월렛을 추천한다. 바이낸스 덱스를 포함한 바이낸스의 모든 기능을 모바일로도 가능하게 만들 것이다. 바이낸스 체인과 바이낸스 덱스는 미래엔 확실히 오픈소스가 될 것이다. EVM compatible, Smart Contract 등에 대한 것은 심도 깊은 논의 중이며 개발은 아직 시작은 안했다.

 

6. 런치패드를 어떤 유저들은 많은 티켓을 원하고 어떤 유저들은 적은 티켓을 원한다. 런치패드 모델에 따라 밸런스를 맞춰가고 있다. 최근 모델은 논리적이고 Sensible이라고 생각하지만 피드백에 대해 열려있으니 언제든 해달라.

 

7. 바이낸스 USA 런칭은 로컬 파트너에 의존적이다. 아마 테크니컬한 부분을 굉장히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디테일한 정보는 모르겠지만, 확실한 것은 다가오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Very Soon 일 것이다. (추가질의시간)바이낸스 US에 상장되는 것은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다. 신중하게 접근하고 있다. US 유저는 US 사이트만 사용해야한다. 

 

8. BNB / USDT가 떨어지고 있다는 점 인지하고 있고, CZ와 팀은 하루에 16시간 일하고 있다. 가격은 Market Driven(시장이 결정한다), 런치패드가 끝날 때 Fluctuation이 심한 것은 시장에 달려있고 우리가 하는 것은 이 에코시스템이 지속되도록 Ecosystem 파트너를 격려하는 등 더더욱 노력하는 것이다. BNB 가격은 당신들에게 달려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BNB와 바이낸스를 이용하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이다. BNB는 여전히 12월 최저점대비 4-5x 높은가격이다. 무조건 오르기만 하는 하는 코인은 없고, 코인마켓캡 상위 수십개는 2년동안 유저를 전혀 못 모은 프로젝트도 있다. 우리는 견고한 프로젝트라고 생각한다.

 

9. 바이낸스X는 바이낸스 랩스의 자회사(Branch)이며 바이낸스 펠로우쉽 프로그램으로부터 진화한 것이다. 5k-15k의 크립토 프로그래머들이 프로젝트를 위해 개발하며 바이낸스 체인, IEO 플랫폼, Binance API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다.

 

10. Euro Stable 코인 Redemtion(Euro Stable <-> Euro로 교환하는 과정인 듯)이 까다롭다. 현재의 스테이블 코인들은 달러기반이 대다수이며 유럽 쪽에서 많은 요구가 있는 것은 알고 있다. 지속적인 계획을 가지고 나아갈 것이다.

 

11. 바이낸스 우간다. 몇몇의 아프리카 사람들은 규정된 신분증이 없는 경우도 있다. 따라서 KYC 규정을 간단하게 할 것이다. 아프리카도 키 마켓이라고 생각한다.

 

12. 바이낸스 트레이딩을 통해 OTC를 할 수 있다. Binance.com에서 접속이 가능하다.

 

13. 클라우드 토큰이 바이낸스의 파트너라고 주장하는데 맞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클라우드 토큰이랑은 어떠한 관계도 없다고 답변하였다. 

 

14. CZ는 중국계지만 글로벌한 식성을 가지고 있다. 초밥을 24시간 내내 먹어도, 버거를 몇달째 먹어도 괜찮다.

 

15. 블록체인 시장에서 Cyber Security, Fintech, Developing 어떤 기술이든 Valueable.

 

16. 사토시 누군지 모른다.

 

17. 펄린은 5x - 10x를 왜 못갔냐는 질문에 펄린은 여전히 ICO 프라이스보다 높다. 숏텀프라이스를 결정하는 것은 시장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 요소가 있지만, 우리는 롱텀으로 갈 수 있는 스트롱한 프로젝트라고 생각해서 펄린을 런칭한 것이다. 거래소로서 입금을 막는다는 것은 있을 수 없다. 

 

18. 다음 런치패드 프로젝트는 금방 발표될 것이다.

 

19. 3달동안 여러 개를 런치패드하겠다고 한 것에 대해서는 여전히 진행중이다. 여러 강력한 프로젝트들과 이야기 중이다. 블록체인의 자금모집은 강력한 모델이라고 생각하며 이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다. 

 

20. 게임은 블록체인 킬러앱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몇몇은 중앙화되어있지만 점차 분권화 될 것이고, 이는 블록체인 킬러앱으로 자라날 가능성이 높다.

 

출처: t.me/coinkokr 자료를 퍼가실 때에는 전달 형식으로 부탁드리며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한줄요약

비너스 : 리브라와 같은 스테이블코인 비너스 시작 예정

랜딩거래 : BNB, USDT, ETC 등 3개 암호화폐를 바이낸스 측에 빌려주고 이자 수익(이미 종료)

선물거래 : 9월 중 암호화폐 선물 거래 출시

KYC 해킹 : KYC 정보 유출 관련 조사 결과 유출된 사진 중 일부가 2017년 12월 초에서 2018년 2월 말 사이 계약한 제3자 업체가 위탁 처리한 사진과 중복된 것으로 확인

바이낸스 KYC 자료 해커 추정 인물이 텔레그램 커뮤니티에서 바이낸스 사용자들의 KYC 자료를 추가 공개 

AMA : 약 20개의 질문에 대한 답(코인코 정리)

 

바이낸스 혼자 다먹네요.사실 바이낸스에 관해 더 많은 관련자료가 있습니다만.

다 다룰수가 없네요. 하지만 점점 그 범위가 확장된다는 것 하나는 분명한듯 합니다.

사업적으로 잘 꾸려나가는듯 합니다. 대단하죠.

 

개인적으로는 해외 거래소 중에 가장 믿을만한 거래소라 생각합니다(개취)

 

오늘은 바이낸스거래소 최근 소식으로 전달드렸습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추천과 댓글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https://xvgwhitedog.tistory.com/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moon0819

블록체인허브 https://www.blockchainhub.kr/bbs/board.php?bo_table=cryptokey

땡글 https://www.ddengle.com/xvgwhitedog

텔레그램 뉴스채널 https://t.me/xvgwhitedog2

+ Recent posts